본문 바로가기
로맨스 영화

중소기업중앙회 김기문 회장 주식논란 및 사기 의혹은?

by 이슈살롱 2020. 3. 9.
728x90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중소기업중앙회 김기문 회장에 둘러싼 각종 의혹들에 대해 방영 예정중인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방송에 대한 내용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김기문 회장이 누군지에 대해 설명을 드리며 어떤 사건인지에 대해 카테고리별로 나눠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중소기업중앙회 김기문 회장은 누구?

김기문 회장은 現) 제이에스티나 회장은 청주농고를 거쳐 1982년 솔로몬 시계공업에 입사해 근무를 한 후 1988년 4월 로만손을 설립하여 사업을 운영하고 키운 인물입니다. 로만손 시계를 중심으로 2016년 6월 사명을 제이에스티나로 변경하며 사업가로 성공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그리고 2019년 2월 28일 제26대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으로 당선됐습니다.

 

 

각종 의혹들은 무엇일까?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은 중통령이라 부를 정도로 대한민국 경제에 막강한 힘을 발휘할 수 있는 자리이다. 또한 대통령의 해외 순방에서 수시로 동행을 하며 정보의 경제 정책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후보들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자리이다.

 

김기문 회장에 대한 잡음이 많은 점들은 여러 의혹들이 많이 들려왔는데 그 중에 하나는 모 일간지 기자에게 금품을 받았고 다른 증언자들이 있기에 재판이다.

또한 홈앤쇼핑 채널에 특혜를 받았고 홈앤쇼핑의 주식을 취득하는 과정에서 문제를 제기하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고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