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포 영화

남태현 양다리? 그리고 장재인의 폭로는 어떤 내용(종합)

by 이슈살롱 2019. 6. 7.
728x90
반응형

남태현 양다리? 그리고 장재인의 폭로는 어떤 내용(종합)


안녕하세요 이슈살롱입니다. 오늘은 지난 4월 tvN 예능프로그램 '작업실'을 통해 만나서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연인관계로 발전을 했다. 하지만 오래가지 않아 오늘 6월에 남태현 양다리인 사실이 밝혀졌으며 이를 밝힌 사람이 바로 장재인이다. 장재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jangjane_ 에 다른 여성 A씨와 남태현이 보낸 카카오톡 메세지를 올린것이다.

 

그 대화속에는 A씨는 남태현에게 '헤어졌다고 거짓말하고 사람 갖고 노는 건 좀 아니지 않니? 그분은 무슨 죄고 나는 무슨 죄냐'라는 대화가 담겨져있으며 이 대화를 볼 때 남태현은 A씨에게 접근하기 위해 장재인과 이별을 했다고 거짓말을 친걸로 알 수 있다. 

 

이 대화를 올린 장재인 또한 인스타그램에 '알아가는 사이에 멋대로 공개연애라고 인정해버려서 내 회사분들 내 상황 곤란하게 만들어놓고,~그동안 다른 여자분들은 조용히 넘어갔나본데'라는 말과 함께 남태현에 대한 분노를 알 수 있다.

 

 

 

그리고 남태현 양다리 사실을 알게된 것은 A씨가 장재인에게 DM을 보내 관련 상황을 다 이야기한 것이다. A씨 또한 장재인과 결별했다는 말을 듣고 만남을 가진것이지 만나고 있는 상태였으면 남태현과 교제를 안했을꺼란 식으로 DM을 보낸 것이다. 

 

다른 내용에서도 남태현은 작업실 사람들과 장재인이 연락하는걸 싫어했기 때문에 작업실 단체방도 나가고 연락을 끓었다고 한다. 한 남자친구의 어린 집착 때문에 장재인이 마음 고생이 심했던건 아닐까 생각을 한다. 방귀 뀐 놈이 성낸다더니 딱 이런말이 아닐까 생각을 한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