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아르 영화

몬태나 빙하 국립공원에서 다이빙을 하다 사망한 여성

by 이슈살롱 2020. 11. 5.
728x90
반응형

(CNN)18 세 여성이 일요일 몬타나 빙하 국립 공원에서 스쿠버 다이빙 사고로 사망했습니다.

국립 공원 관리청 (National Park Service)  보도 자료 에 따르면 공원 관리인이 오후 5시 50 분경 사고에 대한 보고서에 응답했습니다 . 미 줄라 여성은 그날 오후 4 시경 맥도날드 호수에서 다이빙을했던 6 인 그룹의 일원이었습니다. 석방에 따르면 그녀는 최초 대응 자들과 그녀의 그룹의 다른 다이버들이 그녀를 소생시킬 수 없었던 후 사망했다고 선언되었습니다.

 

사고가 어떻게 일어 났는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방관자들은 911에 전화를 걸기 위해 롯지로 갔고, 첫 번째 응답자들은 약 30 분 후에 도착했다고 NPS는 말했다. 또 다른 잠수부 인 22 세 남성은 숨가쁨을 경험하여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발표했다. 그는 스쿠버 다이빙의 잠재적 위험이 될 수있는 감압병 치료법  hyberbaric 산소 요법  받기 위해 시애틀로 비행했습니다.

 

 

당국은 사건을 조사하고 있으며 공원 관리는 피해자의 이름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을 가진 맥도날드 호수는 수중 숲과 수면 아래에있는 수중 유물 때문에 인기있는 스쿠버 다이빙 장소입니다. NPS에 따르면 Glacier National Park의 다이버들은 허가를받을 필요가 없으며 그들의 장비는 공식적인 검사를받지 않습니다.

 

한 남자  강에서 어선을 뒤집어 8 월 공원 에서 사망했습니다. 그리고 7 월에 한 등반가가 용의 꼬리로 알려진 산등성이에서 수백 피트 떨어진 후 사망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