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미디 영화

손흥민 원더골 70m 질주했을 때 벤치 현지상황(동영상있음)

by 시네마 스토리텔러 2019. 1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토록 자랑스러울 수 없습니다. 12월 8일(한국시간) 손흥민 선수가 전반 32분 약 70m 단독드리블을 통해 득점에 성공을 했다. 이전과 다르게 놀라운 스피드와 돌진력으로 넣었던 원더골인 만큼 무리뉴 감독 외 코치들도 놀라서 벤치에 번쩍 일어나 환호를 했다.

 

이날 토트넘은 손흥민의 1골 1도움 활약에 힘입어 5-0이라는 대승을 거뒀습니다. 얼마전 새로 부임한 무리뉴 감독에게 제대로된 인상을 심어준 계기가 아니였나 생각합니다. 경기 종료 후 무리뉴 감독은 손흥민에게 다가가 대화를 한 후 원더골 골을 손흥민에게 걷냈지만 손흥민 선수는 쑥쓰러워하며 이를 거절했다고 합니다. 나에게 줘!

 

영국 매체 BBC는 EPL 이주의 팀을 발표했는데 손흥민은 11명 중 한명으로 뽑혔습니다. 가레스 크룩은 이날 손흥민을 두고 '내가 마지막으로 놀랍다고 느꼈던 골이 있었는데 바로 '조지 웨아'이다. 조지 웨아 이후에 놀라운 골은 처음이다'라고 놀라움을 표했습니다.

 

https://youtu.be/ZjdoqWP5L_Q

 

조지웨아는 지난 1996년 AC밀란 소속 으로 AC 키에보 베로나를 상대로 손흥민보다 20m 더 긴 90m 드리블을 통해 골을 넣은 바 있습니다. 더 재미난 사실은 축구선수였던 조지웨아는 은퇴 후 라이베리아 위해 정치활동을 시작했고 결국 2018년 1월 대통령에 당선된 인물입니다.

 

마치 우리 손흥민 선수가 선수생활을 은퇴하고 정치계에 입성하여 대한민국 대통령이 되는 상황이랄까여? 대통령은 아니지만 항상 손흥민 선수 흥해서! 한국을 빛내주시기바랍니다.

반응형

댓글